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엘지전자 베스트샵 중동점, 취약계층 지원 김치나눔 펼쳐

서정용 기자 입력 2025.03.04 10:33 수정 2025.03.04 10:37

 

 


[4차산업행정뉴스=서정용기자]  엘지전자 베스트샵 중동점(점장 김동식)에서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김치 체험교실’을 진행했다. 엘지전자는 국내에서 ‘김장독’과 같은 원리의 김치 냉장고를 가장 개발한 회사이다.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진행된 이날 행사는 엘지전자 베스트샵 중동점의 후원과 부천농협, K-푸드김치학교, 중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이하 복지관)의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날 김치체험은 ‘백김치 만들기’를 주제로 협의체와 복지관 소속 봉사자들이 참여해서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운영됐다.



엘지전자 김동식 점장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지역 내 유관단체들과 연계해 행사를 진행했으며, 오늘 만들어진 백김치는 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복지관 등과 협력해 이런 나눔행사를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봉사자로 참여한 복지관 양경미 운영위원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한 김동식 점장님과 최영 복지관장님과 협력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밝히면서 이번 행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협의체와 복지관 봉사자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행사로 담겨진 백김치 30박스는 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4차산업행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