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체육

제2회 여주시 대신면 당남리섬 가을사랑 축제, 9월 28일 개막!

김용태 기자 입력 2024.09.27 13:43 수정 2024.09.27 13:47

- 당남리섬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당남리섬 황하코스모스

[4차산업행정뉴스=김용태기자] 오는 2024년 9월 28일(토)부터 29일(일)까지 양일간 여주시 대신면 당남리섬 일원에서 제2회 가을사랑 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아름다운 황하코스모스가 만개한 가을 정취 속에서 진행되어 당남리섬의 명소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은 기념식, 당남리섬 걷기 인증 이벤트, 경품 추첨, 농특산물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있으며, 첫날인 9월 28일에는 대신면 주민자치위원회와 경기관광고 댄스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이 열리고, 개막식 이후에는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찾아가는 음악회가 펼쳐져 당남리섬의 아름다운 노을과 어우러진 수준 있는 퓨전 국악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둘째 날인 9월 29일에는 지역문화공연이 오전부터 진행되며, 당남리섬 걷기 선착순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당남리섬 산책을 즐기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오후에는 하선우, 바우바우, 홍지민, 박상민의 축하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 또한 마련되어 있고, 축제 양일간 오후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주시와 여주 당남리섬 축제 추진위원회는 이번 축제를 통해 당남리섬의 매력을 더욱 알려 명소화의 발판을 마련하고,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4차산업행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